Unity Pro only
AsyncOperation async = Application.LoadLevelAsync( 씬넘버 );
while( !async.isDone )
{
// async.progress 참조해서 로딩 게이지 출력
}
Application.LoadLevelAsync로 비동기 씬 로딩을 할 수 있구요
- 로딩이 다 되었는지는
async.isDone
- 얼마나 진행이 되었는지는
async.progress
참조2 : http://docs.unity3d.com/Documentation/ScriptReference/Application.LoadLevelAsync.html
출처 : http://blueasa.tistory.com/961
'Study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NGUI 튜토리얼 사이트 (0) | 2014.12.10 |
---|---|
Unity3D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파일생성 및 읽고 쓰기 (0) | 2014.12.10 |
[ 퍼옴 ] 드래그, NGUI 버튼 누르는 중 상태 구현 (0) | 2014.12.10 |
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 취소 버튼 처리 (0) | 2014.12.10 |
드래그해서 화면 상하좌우로 회준하기.. (0) | 2014.12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