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ndroid Native Plugin 같은 경우
Unity AndroidManifest파일에 com.androidnative.AndroidNativeBridge를
MainActivity로 사용하게 됩니다.
Prime31의 경우도 com.prime31.UnityPlayerProxyActivity를
MainACtivity로 사용하게 됩니다.
둘다 Main으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
소스를 수정할 수 있는 AndroidNative 원본 소스를 eclipse에서 열어서
UnityPlayerActivity 상속 받는 부분을
Prime31UnityActivity.jar 파일을 라이브러리로 추가 한 후
import com.prime31.UnityPlayerActivity;
public class AndroidNativeBridge extends UnityPlayerActivity {
로 고쳐 준후 빌드 해서 실행하면 잘돌아 간다.
출처 : http://n1ngimi.tistory.com/
'Study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3D – Game Engine – Script Lifecycle Flowchart (0) | 2015.02.08 |
---|---|
[링크] 타워디펜스 튜토리얼 (0) | 2015.02.05 |
3D 오브젝트 위치에 NGUI 따라다니게 만들기 (0) | 2014.12.24 |
[ 퍼온 자료 ] Unity & Cocos2d 튜토리얼 (0) | 2014.12.20 |
[ 링크 ] 에셋 번들 만들기 (0) | 2014.12.17 |